디스트릭트 ‘아트 바젤 마이애미’ 참여
디스트릭트가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Art Basel)’에 파트너로 참여해 컬렉터 라운지(Collectors Lounge)에서 주요 작품을 선보인다.
디스트릭트가 세계적인 아트 페어 ‘아트 바젤 인 마이애미 비치’에 참가하여 현대 디지털 미디어아트를 선보였다. 아트 바젤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아트 페어로, 이번 마이애미 비치 대회에는 전 세계 277개 갤러리가 참여하며 현대 및 컨템포러리 아트를 선보인다.
디스트릭트는 아트 바젤과 파트너십을 맺고 컬렉터 라운지에서 자사의 다양한 사업모델과 서비스를 알리며 13개의 작품을 전시한다. 특히 디스트릭트의 파트너사인 바코의 고도화된 기술로 디스트릭트는 아트 바젤에서 더욱 고도화된 시각 예술 몰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디스트릭트는 컬렉터 라운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디스트릭트가 제공하는 B2B 커머셜 서비스, 미디어아트 콘텐츠 라이선스 서비스(LED.ART), 아르떼뮤지엄 등 회사 전반 및 회사의 다양한 사업모델과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성호 디스트릭트 대표는 “전 세계 예술계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아트 바젤에 파트너로 참여해 디스트릭트의 주요 작품을 업계 관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스트릭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아트 바젤과의 관계를 돈독히 유지해 협업 기회를 적극 모색할 것이며, 다양한 예술 시장으로의 진출 또한 계속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트릭트코리아 소개
디스트릭트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디자인하는 회사다. 2004년 설립 이래 디지털 미디어 기술의 발전에 발맞춰 제공하는 서비스 형태를 변모해 왔으며, 근래에는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Commercial Service’와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한 ‘Art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아트 바젤 인 마이애미 비치: https://www.artbasel.com/miami-beach
웹사이트: http://www.dstrict.com